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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TV(顧客生涯価値)は本当に信じられるのか? | CI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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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적응력은 조직 문화의 과제” CIO가 적응의 기술을 터득해야 하는 이유
https://www.cio.com/article/4081604/%ec%a0%81%ec%9d%91%eb%a0%a5%ec%9d%80-%ec%a1%b0%ec%a7%81-%eb%ac%b8%ed%99%94%ec%9d%98-%ea%b3%bc%ec%a0%9c-cio%ea%b0%80-%ec%a0%81%ec%9d%91%ec%9d%98-%ea%b8%b0%ec%88%a0%ec%9d%84-%ed%84%b0.htm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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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60년대와 1970년대 초, 크라이슬러는 머슬카의 제왕이었다. 회사는 425마력을 웃도는 V8 엔진을 장착한 닷지 차저와 플리머스 바라쿠다를 선보였다. 크고, 빠르고, 세련된 이 차량들은 크라이슬러를 미국 문화의 아이콘으로 만들었다. 크라이슬러는 이 성공에 안주하며 머슬카에 더 집중했다. 그러나 크라이슬러의 전성기를 만든 전략이 동시에 몰락의 씨앗이 되었다. 연료 효율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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